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넘버 '역사는 승리자의 것' 뮤직비디오 공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배우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EMK뮤지컬컴퍼니는 27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몬데고, 빌포트, 당글라스 역할을 맡은 배우들이 부르는 ‘역사는 승리자의 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역사는 승리자의 것(A Story Told)’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매력적인 악역을 맡은 몬데고, 빌포트, 당글라스 역의 일곱 배우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 넘버는 각자의 이익을 위해 친구이자 동료인 에드몬드 단테스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우고 이에 대해 뻔뻔하게 ‘역사는 승리한 자들의 작품이니까 우리가 정의, 우리가 진실, 우리의 비밀’이라고 공모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7명의 배우들은 톡톡 튀는 캐릭터가 드러나는 실감나는 표정연기와 찰떡 호흡은 물론 쫀쫀한 긴장감과 시원한 가창력,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에드몬드 단테스의 약혼녀를 차지하기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몬데고’ 역으로는 초연부터 10년간 빠짐없이 참여한 최민철을 필두로 김준현, 강태을이 출연한다. 정치적 야망을 위해 불의를 저지르는 검사장 ‘빌포트’역에는 ‘웃는 남자’, ‘드라큘라’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최성원과 임별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성공과 돈을 좇는 야심가 ‘당글라스’ 역에는 이상준과 이한밀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의 국민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장편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사랑과 배신, 복수 그리고 용서가 담긴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풀어냈다. 내년 3월 7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최상진기자 csj845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