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139480)가 창고형 할인 매장 트레이더스 부산 연산점 오픈 행사를 '라이브 방송'으로 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전히 고단계로 유지되는 만큼 집객을 피하면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오픈 혜택을 주기 위해 SSG닷컴과 협업을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트레이더스 연산점 매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페이지의 SSG.LIVE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트레이더스 상품 개발을 담당하는 바이어들과 협력회사 대표가 직접 출연해 오픈 특가 상품 10여종을 판매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는 ‘집콕’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TV와 가성비 와인셀러를 선보인다. 삼성카드 결제시 'THE UHD TV 75(화면 190cm)+THE SOUND 사운드바 패키지'를 10만 원 할인한 109만 8,000원(스탠드 모델 기준)에, 'T STANDARD 와인셀러(16병)'을 2만 원 할인한 14만 9,800원에 판매한다.
기존에는 트레이더스 매장이나 쇼룸 등을 방문해야만 볼 수 있었던 ‘대양목재 우드슬랩 테이블’ 4종도 영상으로 형태, 질감 등을 본 후 구매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건강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짐에 따라, '2000알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950g'과 ‘나인닷 워킹패드’ 등을 특가로 준비했다.
또 라이브방송을 5분 이상 시청하는 모든 고객은 ‘트레이더스몰 장보기 지원 5% 할인쿠폰’을 받아 다음 쇼핑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담당 상무는 “더 많은 고객들과 트레이더스 연산점의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SSG닷컴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연산점 방문 없이도 오픈 특가 상품을 SSG닷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