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미스터트롯X미스트롯2 한자리에…'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

/사진=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제공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28인의 주역들이 ‘사랑의 콜센타’에 총출동, ‘트롯 대잔치 특집’을 선사한다.

오는 12일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6회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와 ‘미스트롯2’ TOP7, 그리고 ‘미스터&미스’ 레인보우까지 총 28인의 트롯 주역들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팀별 대결을 펼친다. 여기에 신곡을 발표한 임영웅의 특별 신곡 무대와 팬들을 향해 전하는 각별한 소감도 담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사랑의 콜센타’ 터줏대감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한 무대에서 만나 배틀을 펼치게 돼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욱이 ‘미스터트롯’ 레인보우와 ‘미스트롯2’ 레인보우까지 ‘사랑의 콜센타’ 사상 최대 인원인 총 28인이 팀을 이뤄 대결을 이루게 될 전망이다.

28인 트롯 주역들은 오프닝부터 팀별 단체 무대를 통해 상대편 기선제압에 나서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미스터트롯’ TOP6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쌓은 오랜 내공을 바탕으로 베테랑 아우라를 뿜어냈으며, ‘사랑의 콜센타’로 예능 첫 신고식에 나선 ‘미스트롯2’ TOP7은 경연 때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대방출했다. ‘미스트롯2’ TOP7은 처음 맞춰보는 것임에도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아지경 댄스로 초심의 패기를 발산했다고. 심지어 게임 승리를 위해 하이힐에서 점프해 맨발 투혼도 불사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미스&미스터트롯’ 멤버들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100선’으로 팀별 노래방 점수 대결에 나서, 트로트뿐만 아니라 폭발 고음부터 테크노 댄스곡까지 다양한 국민 애창곡을 선보였다. 이에 국민 애창곡을 찰떡같이 소화한 팀은 어느 팀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한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 무대를 통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설운도의 노래 ‘보랏빛 엽서’로 인연을 맺었던 터. 임영웅은 “별은 훨씬 멀리 있어서 작아 보이지만 태양보다 큰 별이 많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그런 것 같다”라며 “그 마음이 얼마나 큰 지 우리는 모른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이 노래를 선사했다.

제작진은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트롯 주역들이 총출동한만큼 시간을 순삭하게 만드는 흥겨움이 전달할 것”이라며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 멤버들의 세기의 만남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즐기는 불타는 금요일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6회는 오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은기 인턴기자 eungi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