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공식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와 2015년부터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오고 있는 맨시티는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을 차지,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 세 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록했다. 맨시티는 최근 2020/21시즌 카라바오 컵에서도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4일부터 31일까지 제품, 로고 등 넥센타이어와 관련된 이미지와 우승 축하 메시지를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맨시티 선수의 사인 저지를 제공한다.
맨시티의 유니폼 후원사인 스포츠 브랜드 ‘푸마’ 코리아와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맨시티 우승 축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마’의 맨시티 우승 기념 티셔츠 및 맨시티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다음 달 9일부터 27일까지는 증정된 리무버블 스티커를 부착한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마’ 런닝화를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파트너 맨시티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 및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