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새로운 MC가 찾아온다.
3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팔방미인 정가은이 7일부터 ‘밝히는가’에 합류해 한영의 바통을 이어받아 MC 석에 앉는다.
정가은은 ‘밝히는가’에 새롭게 투입돼 남다른 텐션에 에너제틱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뷰티, 패션, 육아 등 다방면에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며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만큼 ‘밝히는가’를 한 층 더 빛나게 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정가은은 다양한 예능, 교양, 정보 프로그램과 라디오 등에서도 활약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까지 인정받아 왔다. ‘밝히는가’ 안방마님 박은혜, 긍정 에너지를 담당하고 있는 박군과 함께한 첫 촬영에서도 뛰어난 친화력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정가은은 “‘밝히는가’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박은혜, 박군 덕분에 첫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 두 분과 가족 같은 케미로 ‘밝히는가’를 더욱 밝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새 MC 정가은이 소개할 꿀팁들과 MC 박은혜, 패널들과 그려나갈 하모니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도희 dohe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