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사회사회이슈
장마철에 필수···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쾌적가전으로 인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가정 내 '쾌적 가전'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제습기, 에어컨 등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한 가전제품들이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여름철 악취와 장마로 인한 습한 날씨로 인해 부패까지 발생하고 매일 버리러 가는 스트레스를 덜기 위해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음식물처리기로 ‘스마트카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습한 날씨와 장마철로 인한 음식물처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어주며 가정 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스마트카라 최대 90%까지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줄이며, 악취, 세균, 부패와 여름철 초파리 걱정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장기간 보관하는 스마트 보관 기능을 갖추어 장마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밖을 나갔다 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처리과정에서 병원성 세균을 99.9%까지 살균 하기 때문에 주방 위생을 더욱 신경 써야하는 여름철에 세균걱정을 덜어주며,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일반 가전제품처럼 원하는 위치에 두고 사용 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라에서는 ‘스마트카라 400 FIT’로 기존 베스트 컬러 모던그레이, 퓨어화이트에 추가로 뉴컬러 스윗핑크, 크림베이지, 네이처그린을 출시해 쾌적 가전과 동시에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이러한 인기 속 스마트카라 400 FIT 7월 프로모션인 ‘없어야 잘산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400 FIT 구매시 ‘5% 할인’과 ‘에코필터 2세트’를 제공하며 ‘라쿠진 푸드스팀 쿠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PCS-500D 구매시에는 ‘5% 할인’과 ‘에코필터 4세트’ 제공과 ‘라쿠진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홈페이지에서는 7월에도 풍성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 할 수 있도록 많은 프로모션과 좋은 상품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스마트카라 7월 홈페이지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몰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