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서경, 야단법석 캠핑 현장 포착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이 유쾌 살벌한 반전 웃음이 가득한 ‘야단법석 캠핑’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 연출 정지현) 10회에서는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이 시원하게 펼쳐진 잔디밭에서 벌이는 ‘포복절도 캠핑 도전기’가 담긴다.

방송에 앞서 극중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 안가영(남규리), 박은하(김예원), 서하늘(지승현), 천승원(김서경)이 캠핑장에서 왁자지껄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공개됐다. 예능피디 천승원은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는 친구들의 바람과 달리, 각양각색 게임을 준비해와 원성을 샀다. 하지만 인물 퀴즈, 마피아 게임, 스피드 퀴즈, 손병호 게임 등이 이어지면서 승부욕이 발동한 6인은 이내 온 몸을 던져 게임에 몰두했다. 강다정, 안가영, 박은하의 ‘엉뚱발랄 베프’ 면모와 주영도, 서하늘, 천승원의 ‘찐친 케미’가 청량한 ‘힐링 폭소탄’을 예고하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은 ‘요란법석 캠핑’ 장면을 위해 오랜만에 가슴이 탁 트이는 야외로 모이게 되자 설렘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6인은 수다로 이야기꽃을 피우며 훈훈함을 드리웠다. 또 리허설을 준비하며 한자리에서 얼굴을 맞대고 대본을 읽어 내려가던 배우들은 연신 웃음보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배우들은 촬영에 돌입하자 별다른 의견을 나누지 않았음에도, 신박한 애드리브로 척척 맞는 ‘찰떡 호흡’를 뽐냈다. 그동안의 촬영기간 동안 더 친밀하고 단단해진 6명의 ‘한마음 연기합’이 쾌청한 힐링 장면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 등은 다른 어떤 작품들보다 돈독한 팀워크를 발산, 현장의 에너지를 높여주고 있다”라며 “푸르른 녹색 잔디밭에서의 안구 힐링과 배꼽 잡는 웃음으로 마음 힐링을 안겨줄 6인의 캠핑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는 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