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국내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에서 신제품 소식을 전한 가운데, 양대면 오토폴딩이 가능한 디럭스유모차 ‘플립’이 성공적으로 판매 개시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 단 한번의 터치로 접고 펴는 디럭스유모차
플립은 양대면 방향에 관계없이 원터치 오토폴딩으로 컴팩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이는 휴대가 불편했던 기존 디럭스유모차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플립의 가장 큰 강점이 되었다.
▶ 각종 유해 성분 불검출
유모차는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직접적으로 맞닿는 제품이다 보니, 소재에 대한 유해 물질 관련 우려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시크 플립은 아이의 피부가 닿는 소재에 대해 알레르기성 염료, 납, 카드뮴, 프탈레이트, 등 각종 유해 성분 테스트를 통해 불검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춘 세심함
플립은 신생아부터 최대 6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단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등받이는 95도~175도까지 원터치 레버로 조절 가능하며, 어깨벨트와 발 받침대 높이 또한 조절이 가능하다.
▶ 안전하면서 부드러운 원핸드 핸들링
시크 플립은 대형 휠과 EVA 타이어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탄탄한 핸들링을 자랑한다. 또한 독립 서스펜션 기능은 주행 중 발생하는 충격과 진동을 완화하여 아이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시크 플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A씨는 “안정성을 위해 디럭스유모차를 고민했지만, 무겁고 부피가 커서 보관도 어려울 뿐더러 폴딩도 쉽지않아 망설이고 있던 중 플립을 만났다.”라며 “플립은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라고 하였다.
이에 시크 관계자 B씨는 “그동안 시크는 절충형유모차와 휴대용유모차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앞으로는 시크 플립을 통해 디럭스유모차 부문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시크 플립은 시크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