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인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랜드는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합격기원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6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수험표를 인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가 100% 제공된다. 또한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은 ‘합격기원 페스티벌’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빔, 삼성 외장하드,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 JBL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SNS를 통해 ‘메가랜드 합격기원 이벤트’를 공유한 회원 30명 중 추첨을 통해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선물하는 ‘합격기원 소문내기’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어 함께 진행되는 ‘섭섭금지 스윗메가 이벤트’는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SNS에 학습시간을 인증하면 열공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20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회원에게는 죠스떡볶이 1인세트가 전원 증정된다.
이에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일은 8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이며, 시험일은 10월 30일이다.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를 통해 수능을 대비했던 2030이 선택한 가장 젊은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로, 단 1년 만에 환급자 수 993% 성장과 599%의 놀라운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엄격한 강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완성된 메가랜드의 스타강사 라인업은 강사 만족도 98%를 기록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학습 관리 시스템 ‘스윗메가’에 대한 기존 합격생들의 추천 후기 및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300% 환급제도도 수험생들의 학습동기가 되어, 5명 중 1명이 300% 환급 미션을 달성 중이다.
한편, 메가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