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요한슨의 신작을 만나는 시간…63아트, 에릭요한슨 사진展
아쿠아플라넷이 오는 16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63ART 미술관에서 스웨덴 출신의 초현실주의 사진가 에릭 요한슨의 '상상을 찍는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사진展 Vol.2:Beyond Imagination'을 개최한다. 신작 10점이 추가된 이번 전시는 에릭 요한슨 국내 전시회 중 최대 규모다. '혼자만의 여행' '추억을 꺼내 본다' '나만의 공간' 등 총 5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전시를 통해 각각 여행, 추억, 미래의 일상을 그려보는 시간을 갖게 한다. 전시공간인 63ART는 63빌딩 60층에 위치해 서울의 전망과 함께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입장권은 인터파크와 네이버, 29M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투어비스, 자라섬 페스티벌 티켓 단독 판매
온라인 여행사 투어비스가 오는 10월 9~11일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원에서 진행될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재즈 공연과 캠핑의 낭만을 한꺼번에 즐기고 싶은 사람을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오토캠핑 사이트 패키지, 카라반 사이트 패키지, 카라반 이용권 등 3가지 구성이다. 재즈페스티벌 티켓은 공통이며, 모든 상품에 자라섬 남도 꽃축제 입장권도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판매는 9월 말까지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자라섬과 음악역 1939에서 진행되며, 선우정아와 그룹 SES 출신 바다, 김현철, 정원영 밴드, 조응민, 하드피아노 등이 출연한다.
승우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반려견 트레킹’ 상품 개발
트레킹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가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반려견 트레킹 상품 활성화를 위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23년 간 국내 여행 상품 개발에 전문성을 쌓아온 승우여행사의 트레킹 코스 정보와 펫츠고트래블의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개발의 노하우가 더해져 반려견과 함께 걷기 좋은 트레킹 상품 활성화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조만간 펫 전문 여행 가이드인 펫가이더와 함께하는 펫 동반 트레킹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숲캉스 프로그램' 운영
삼성물선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10일부터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인근 포레스트 캠프에서 생태체험프로그램인 '숲캉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패키지'를 신청하면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에버랜드에서 제공되는 피크닉 도시락을 먹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피크닉 체어, 그늘막 텐트 등 개인 휴식 장비나 추가 음식 반입도 가능하다. 에버랜드 캐릭터가 현장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어 주는 포토타임과 버스킹 공연도 마련돼 있다. 프로그램을 신청 예약은 매주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지난해 처음 개방된 포레스트 캠프는 에버랜드가 인근 향수산 일대에 가꿔 온 9만㎡ 규모의 숲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