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오르빗G5 유모차, 가을 나들이용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baby)’가 가을 맞이 특별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all in Orbitbaby' 굿즈 이벤트는 오르빗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며, 10월12일(화)부터 11월1일(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오르빗 제품과 함께 가을산책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디자이너 스카프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오르빗 공식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카페,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포토후기 3건 작성 후 개인 SNS, 육아카페, 오르빗 공식카페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스카프 굿즈(50명)가 증정된다. 굿즈 당첨자를 제외한 참여고객 전원에게도 오르빗 공식 쇼핑몰 세피앙몰 적립금 1만원 또한 제공된다.

굿즈 아이템으로 증정되는 디자이너 스카프는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인 ‘아티쉬(Artish)’ 브랜드 스카프다. 예술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하는 아티쉬만의 아트가 입과 배가 풍요로운 계절, 가을과 만나 스카프로 탄생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착용하기 좋게 완성된 작품이다.



오르빗베이비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과 유명 예술인의 작품이 만나 오르빗 고객분들께 전달드릴 수 있는 특별한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가을 시즌을 놓치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맞춰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오르빗 장점이 잘 드러나는 영상 혹은 사진을 활용하는 등 정성 가득한 후기를 남길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을 것"이라며 이벤트 당첨 팁을 전하기도 했다.

‘오르빗G5’만의 장점으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360도 회전 기능부터 세계특허 스마트허브 기술, 다양한 색상 등을 다양하다.

360도 회전 기능은 시트 분리 없이 회전이 자유롭게 가능해 카페나 식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야외에서는 물론 집안에서까지 다양하게 활용해 사용할 수 있고, 세계특허 ‘스마트허브’ 기술이 유모차부터 카시트, 베시넷까지 3종간의 안전한 호환을 가능케 한다. 프레임과 세트, 선쉐이드 등의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춰 믹스앤매치하여 나만의 유모차 만들기도 가능하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르빗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