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의 PPL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점심시간에 멤버들이 ‘뉴트로 오리지널’과 ‘뉴트로 매콤짜장’ 레시피를 보며 손쉽게 조리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담겼다.
방송에 나온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뉴트로 라인’은 지난 6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오랜 기간 인기를 끌었던 기존 제품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상품이다. 총5종 ▲오리지널 ▲통후추 ▲누들 ▲매콤 짜장 ▲크림후추로 구성돼 있다.
‘뉴트로 라인’은 고래사 어묵과 협업해 어묵의 퀄리티를 올리고 다양한 떡을 활용해 색다른 식감을 연출했을 뿐만 아니라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종이 상자 패키지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의 레트로 감성을 충족시켰다.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온라인 및 마트에 입점해 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근 해외 시장으로도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
국떡 관계자는 “이번 협찬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매력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더숲 BTS편 시즌2’는 10월 15일 첫 회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영되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TV방영분보다 확장된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