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현대엔지니어링, 천안아산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11월 분양 나서





최근 전국적으로 아파트값이 급등하며 부동산 시장이 악화됨에 따라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자금 여력이 쉽지 않고 청약 가점이 낮아, 아파트로 내 집 마련이 쉽지 않은 무주택자들에게 대체 주거 공간으로 청약 문턱이 낮고, 매매가에 대한 부담이 적은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천안아산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를 11월 중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피스텔 공급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아산은 옆 인근의 천안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편입이 됨에 따라 비규제 투자처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전매도 자유롭고, 대출 가능한 허용 폭 또한 높아 내 집 마련 시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약 13조에 달하는 대규모의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 투자 계획 발표를 비롯해 서해안 개발 교두보, 국토균형개발 계획 등의 호재로 ‘환서해’ 경제권역의 성장거점 중심지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천안아산역(KTX, SRT)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서울까지 단 4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 또한 편리한 등 더블 역세권을 이루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생활편의시설 이용 또한 수월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가까이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만날 수가 있다.

주위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매우 풍부하고, 근로자들은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어 생활의 편의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내부는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가 돼 조망권도 뛰어나다. 또한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보다 편하게 생활할 수 있다.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5층~지상48개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전매제한이 없으며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