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먹보와 털보' 비X노홍철, 환상의 케미···이상순·이효리·이하늬까지 깜짝 등장
'먹보와 털보' /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 측이 30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바이크 위에서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와 파이팅 넘치는 노홍철의 강렬한 표정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먹고, 쉬고, 놀며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을 즐기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의 즐거운 여정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장면 장면마다 큰 웃음을 선사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다채로운 여행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궂은 날씨에도 바이크를 타며, “이런 기분 처음이야”라는 비의 포효와 “넷플릭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외치는 노홍철의 굳은 다짐은 두 사람이 '먹보와 털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화에 음악 감독 이상순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여행의 시작을 함께할 이효리의 모습도 반가움을 안겨준다. 이효리가 던지는 촌철살인의 질문과 “맛에 미친 자 먹보”, “원래 미친자 털보”라는 카피는 두 사람이 보여줄 각자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화면을 가득 채운 맛깔나는 음식들과 비와 노홍철의 입맛 돋우는 먹방은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한다.

깜짝 게스트 배우 이하늬의 등장 역시 '먹보와 털보'를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이다. “장난도 치고 농담도 하고 지치면? 그냥 드러누우면 되는 거고”라며 두 사람의 여행을 한 마디로 표현하는 비의 솔직한 말과 “난 너랑 그냥 하고 싶은 거 하고 그런 게 좋아”라는 노홍철의 애정 어린 말은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먹보와 털보, 두 찐친이 보여줄 릴랙스한 여행과 그 속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상황, 의도치 않은 웃음들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오는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