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부동산 그룹, 나이트프랭크가 대한민국에 선보이는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컨셉의 Club&Residence, THE GALLERY 832가 12월 홍보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이트프랭크는 1896년 영국에서 설립됐으며 지난 125년간 뉴욕, 런던, 호주, 두바이 등 전 세계의 프라임 레지던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자산가 및 정재계의 인물들과 함께 네트워킹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나이트프랭크가 선보이는 THE GALLERY 832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 주거, 부대시설, 상업시설 등으로 조성되는 하이엔드 레지던스다.
최고급 호텔 수준의 시설을 갖춰 국내를 넘어 세계 최상위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낼 예정이며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아 지하 7층~지상 37층 총 185실 규모로 2026년 1월 준공될 예정이다.
THE GALLER Y832의 홍보 라운지는 100% 사전예약제로 유닛A와 유닛B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26년 1월 준공 때까지 다양한 문화·예술·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선보이는 소셜 클럽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비공개로 진행된 그랜드 오프닝 위크 행사에는 1부 Press day와 2부 Sales and Partner’s Day로 진행됐다. 사전 초청을 통해 모객된 프레스진과 비즈니스맨 내빈들을 모시고 THE GALLERY 832 관계자들의 브랜드소개 및 유닛투어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행사를 통해 THE GALLER Y832의 홍보 라운지는 문화, 예술, 경제, 미식,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셜 클럽으로서의 면모를 내비쳤다. 영국을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카 브랜드인 ‘애스턴마틴’, 삼익악기에서 인수한 171년 전통의 독일 피아노 회사 ‘자일러(Seiler)’의 ‘자일러 그란디토 피아노’가 전시되어 라운지를 찾는 VIP고객에게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또한 설치미술가이자 건축가인 한원석의 소리가 유영하는 설치적 회화작품인 ‘Daybreak’가 라운지에, 유닛 내에는 AIT가 컬렉션한 Fine art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되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