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유끼커뮤니케이션, 에이컨텐츠랩으로 해외 컨텐츠 제작 본격화





종합 광고 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과 유끼글로벌 산하 컨텐츠 아티스트 그룹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이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해외 컨텐츠 생산을 재개한다.

<오뜨꾸뛰르 ”Haute Coutre”> 프로젝트를 위해 참여 브랜드를 모집하는 등 관련 일정을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오뜨꾸뛰르(Haute Coutre)는 매년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박람회로, 매년 1월과 7월에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를 비롯해 옷을 구입하는 바이어, 매거진 에디터 등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참석하는 큰 패션 행사로 꼽힌다. 이번 7월에 진행되는 오뜨꾸뛰르는 2022년 7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유끼커뮤니케이션에서 전개하는 에이컨텐츠랩은 국내는 물론, 파리와 밀라노, 런던 등 패션위크를 주 무대로 삼아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사진과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는 그룹이다. 컨텐츠가 필요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각종 패션 행사에 참석해, 패션 필름과 모델 착용 컷 등 비주얼 컨텐츠를 다채롭게 제작한다.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에 필수요소인 인플루언서 섭외 역시 에이컨텐츠랩의 강점이다. 이미 국내 다수 브랜드들이 에이컨텐츠랩을 통해 만족도 높은 컨텐츠를 제작한 바 있다.



에이컨텐츠랩과 컨텐츠 협업을 진행하면, 자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뜨꾸뛰르는 물론, 피렌치와 런던, 밀라노 등 각 나라 패션위크 장소의 이국적인 풍경과 컨셉을 녹여낸 컨텐츠를 만들어 낼 기회이기도 하다.

또, 현지 섭외로 촬영한 모델 컷은 자사 제품 상세페이지에 활용하는 등 광고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모델 제반 비용에 비해, 한결 합리적인 견적으로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다는 큰 이점도 있다.

유끼글로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글로벌 마케팅을 재개하고 싶다면, 여러 가지 컨텐츠 제작을 통해 해외의 반응을 살펴보는 것이 우선이다”라며 컨텐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현재도 활발하게 참여 브랜드 모집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컨텐츠랩과의 협업은 그룹 이메일, 대표번호 등의 창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