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앤씰(ANSSil), 태국 대표 가구 브랜드 ‘모벨라(Mobella)’와 총판 파트너쉽 체결




매트리스 전문 기업 앤씰(ANSSil)이 태국 대표 가구 브랜드 ‘모벨라(Mobella)’와 태국 내 총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바탕으로 앤씰(ANSSil) 매트리스를 ‘모벨라(Mobella)’에 독점 공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체결로 ‘모벨라(Mobella)’는 ‘스마트슬립(Smart Sleep)’이라는 태국 내 독립 법인 자회사를 설립, 해당 법인을 통해 앤씰(ANSSil) 매트리스를 태국 내에서 독점으로 공급받게 된다.

또한 앤씰(ANSSil)과 모벨라(Mobella)’ 양사는 22일 삼성동 앤씰룸에서 진행한 파트너쉽 서명식에서 앤씰 매트리스의 태국 내 시장점유를 목적으로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히며, 양사 윈윈하는 성과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의견을 교환했다.



앤씰(ANSSil) 측은 이번 협약과 관련하여 “해외유통채널 확대를 목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캠페인을 전개 해 나가고 있는 만큼 이번 총판계약을 계기로 앤씰 매트리스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세계적인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밝힘과 동시에 “인공지능 수면패턴 솔루션으로 CES2022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보인 만큼, 향후 수면패턴 솔루션 분야와 스마트매트리스 사업에 적극적인 투자와 개발이 진행될 것”이라는 계획을 덧붙였다.

한편,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은 수면에 대한 답으로 ‘실’의 이용을 제시하며 스트링매트리스를 선보였으며, 런칭 이후 소비자와 접점을 다양화 하며 제품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해 왔다.

또한 ‘모벨라(Mobella)’는 태국을 대표하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크리에티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리빙가구를 선보이며, 태국 내 높은 고객점유율과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