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12월말까지 ‘미라클 윈터’ 시즌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가 19일부터 12월 말까지 ‘미라클 윈터(Miracle Winter)’ 크리스마스 시즌을 운영한다. ‘호두까기인형’과 ‘성냥팔이 소녀’ 같은 동화를 모티브로 한 공연 등 볼거리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에서 펼쳐진다. 이색 포토존 ‘윈터 빌리지 스노볼’도 이용할 수 있다.
■관광두레 표창에 삼버들협동조합·정선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15일 주최한 관광두레 전국대회인 ‘2022 이음두레’ 행사에서 세종시의 ‘삼버들 협동조합(주민사업체 분야)’과 정선군(기초지자체 분야)이 각각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스토리공모전 대상은 강원도 영월에서 리버버깅(노 없이 하는 1인 래프팅)을 운영하는 영월 리버버깅 협동조합이 선정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개장
서울 남산의 그랜드하얏트서울은 다음 달 2일 야외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여름철 야외 수영장 등을 리모델링했으며 서울의 야경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아이스링크 개장과 더불어 스케이팅과 투숙을 함께 할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도 같이 선보인다.
■안다즈 호텔 ‘스테이크 하우스’ 오픈
서울 강남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클래식한 요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테이크 하우스다. 유명 셰프이자 컨설턴트인 이언 토저와 콘셉트 및 메뉴를 함께 개발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