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데뷔 2주년' 르세라핌 "지금처럼 무대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 다할 것"

르세라핌 /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2주년을 맞아 소감을 밝혔다.

1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위 아 르세라핌(We’re LE SSERAFI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멤버들이 ‘오늘의 TMI’ 같은 가벼운 이야기부터 깊은 속내, 서로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르세라핌은 지난 2년을 되돌아보며 “다섯 명이 함께할 때 든든함을 느낀다. 모든 순간이 그랬다. 서로 좋은 영향을 주고받는 것 같다. 우리만 공유할 수 있는 마음이 있다”라고 말했다.

다섯 멤버는 데뷔 1주년 때 촬영한 1년 후의 나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에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들은 과거의 자신에게 “바라던 대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할 수 있어서 좋다. 이룬 것도, 새롭게 경험한 것도 많았던 한 해였다. 지금처럼 무대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마음으로 눈앞에 있는 것들에 최선을 다하면 좋겠다. 더 좋은 팀, 더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



르세라핌은 마지막으로 피어나(팬덤명)에게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다. 저희의 낭만이 되어주어서 고맙다. 옆에서 지켜보고 응원해 주시는 존재가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소중한 일인지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피어나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노력할 테니 항상 저희 곁에 있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We’re LE SSERAFIM 영상 갈무리 / 사진=쏘스뮤


르세라핌은 2022년 5월 2일 발표한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로 데뷔했다. 이후 미니 2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미니 3집 ‘이지(EASY)’ 3개 앨범을 연달아 ‘밀리언셀러’ 대열에 올렸다.

한편 르세라핌은 이날 공식 SNS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스프링 칼리지(SPRING COLLEGE)' 콘셉트 단체, 개인 사진과 비주얼 클립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2일 오후 8시 다섯 멤버가 함께하는 위버스 라이브로 데뷔 2주년 이벤트를 마무리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