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이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거래 사용자 대상 테더(USDT) 및 비트코인(BTC)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인원은 2일 이날부터 7일까지 5월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코드 ‘2505THREE’를 등록하고, 스택스(STX)·컴파운드(COMP)·오르카(ORCA) 등 세 종목을 모두 거래한 이용자에게 총 3000USDT를 균등 분할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혜택은 이달 20일에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5월 첫 거래 이벤트도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2022년 11월 29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코드 ‘2505FIRSTTRD’를 등록한 뒤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하면 2만 원 상당의 BTC를 받을 수 있다. 보상 지급일은 6월 13일이다.
모든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이를 유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5월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간단한 조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적극적 참여로 가상자산 투자 수익과 이벤트 참여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