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스킨 솔루션 브랜드 바이오힐 보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바이오스킨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바이오힐 보만의 축적된 슬로우에이징 노하우를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에이징의 시작과 끝을 입체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에이징 시그널존 ▲피부 진단 존 ▲이벤트존 ▲테스트존 총 4개의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에이징 시그널 존’에서는 우리 피부에 나타나는 에이징 시그널을 직접 확인하여 에이징 케어에 대한 필요성을 경험하고, 피부 진단 존에서는 실제 내 피부의 탄력 상태와 노화 진행도를 측정해 볼 수 있다. 또한 노화를 예측, 경험해볼 수 있는 ‘백투마이스킨’ 게임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바이오힐 보의 ‘3D 리프팅 크림 마스크’를 증정한다. 마지막 테스트 존에서는 에이징 시그널별 바이오힐 보의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됐다. 제품 구매 시 ‘프로바이오덤™ 흡수 핀볼 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 참여 시 바이오힐 보의 대표 제품 ▲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리모델링 세럼(13ml) ▲3D 리프팅 크림(20ml) ▲3D 리프팅 크림 마스크(1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5천원 할인 쿠폰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브랜드 감성을 담은 어매니티 세트(고급 타월, 헤어밴드, 슬리퍼)를 추가 제공한다.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 14일 진행된 프리뷰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 배우 임지연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임지연은 직접 바이오스킨랩 체험존을 경험하며, 특히 피부 진단 존에서 본래 나이보다 훨씬 더 어리게 나오자 함박 웃음을 지으며 슬로우에이징 대표 주자다운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기도 했다. 피부 비결을 묻자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탄탄크림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을 언급하며, 데일리 슬로우에이징 케어로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라고 말했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보는 피부의 여러 증상 그 자체에 집중하며, 일시적 효과를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개선하는 확실한 표적 케어를 지향하는 슬로우에이징 브랜드다. 피부의 근원적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증상 개선을 위한 고효능의 원료와 최적화된 기술, 텍스처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바이오힐 보 관계자는 “바이오힐 보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만들고 이끌어 온 대표 주자로서, 에이징에 대한 인사이트부터 피부 진단, 제품 체험까지 유저들에게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단순히 제품 체험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바이오힐 보만의 고기능성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해 나갈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