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사진관 브랜드 Photoive(포토아이브)의 가맹본부를 운영 중인 ㈜리멤버러스 이영인 대표이사가 2025년 7월 8일, 국회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농수산물 소비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청년 창업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된 것으로, 이영인 대표는 이날 무대에서 표창장을 수상하며 책임감 있는 기업 운영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 대표는 “기업은 이윤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실천해 왔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영인 대표는 Photoive(포토아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프랜차이즈 및 유통 브랜드를 기획하고 운영해온 실무형 기업 전문가로, 창업 컨설팅, 상권 분석, 브랜드 전략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간 국회의원 표창,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표창,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 대한적십자사 은장 포장증, KBS N 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하며 꾸준히 공로를 인정받아왔다. 이번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역시 그 연장선상에서 공신력 있는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
㈜리멤버러스는 전국 단위의 가맹사업과 더불어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개발, 사진 콘텐츠 기술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봉사와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