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8월 4일 요월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월데이는 매달 첫째 주 월요일 단 하루, 이달의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요거트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거트월드의 인기 메뉴 및 시즌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8월 이달의 메뉴는 지난 4월 프로모션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저당 두바이생초코월드’로, 쏟아지는 재진행 요청에 힘입어 앵콜로 다시 한 번 선보인다.
두바이생초코월드는 달콤한 생초콜릿 큐브와 초코시럽, 크런키한 식감의 리얼 카다이프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상큼한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달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요거트월드의 두바이 시리즈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으며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요월데이에는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로 제공되어 더욱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8월 요월데이 당일 SNS 스토리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요거트월드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지난 4월 요월데이 이후 이달의 메뉴로 두바이생초코월드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고객 문의가 많았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8월 요월데이 앵콜 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요월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매장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