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유통 전문기업 오진양행은 자사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셀렉트(O’Select)’를 통해 생활용품 8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생활용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셀렉트는 “오진양행이 엄선한(Select) 제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큐레이션 스토어로, 기존 무선 텀블렌더에 이어 생활용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소비자의 생활 전반에 걸쳐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생활용품은 주방·거실·사무실 등 생활 공간을 아우르는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식기 건조대 △행거 △빨래 건조대 △트롤리 총 8종의 제품이 먼저 출시되며, 향후 카테고리를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스틸을 활용한 프리미엄 주방 식기 건조대 ▲셔츠·원피스와 같이 긴 의류도 건조할 수 있는 대형 빨래 건조대 ▲지지대 없이 고정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조의 빨래 건조대 등이 있다. 이는 단순한 생활용품을 넘어 현대 소비자들의 다양한 주거 환경과 변화하는 생활 패턴을 반영한 결과이다.
오셀렉트 관계자는 “이번 생활용품 출시를 통해 단순히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 것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꼭 필요한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 오셀렉트를 넓은 생활용품 시장 속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시키고, 국내를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진양행 스마트 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셀렉트의 모든 제품들은 기존 오진양행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