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9월 1일 ‘요월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월데이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단 하루, 이달의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요거트월드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매번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9월 이달의 메뉴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는 ‘허니피치월드’다. 요거트월드는 기존 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 맛에서 한층 더 달콤한 풍미를 살린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으며, 이번 메뉴는 이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과 고소한 콘플레이크, 바삭한 요거트 콘플레이크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100% 국내산 벌집꿀이 통째로 들어가 더욱 풍미 깊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하고 달콤한 제철 생복숭아도 듬뿍 올라가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요월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요거트월드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허니피치월드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라며 “이번 9월 요월데이를 통해 제철 생복숭아와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9월 요월데이 프로모션은 당일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매장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