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 용품 브랜드 라온아띠(코리아케어서프라이)가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골프 대축제’에 참가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라온아띠는 전용 부스를 운영해 마루 시리즈 및 아띠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이고,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무대 프로그램 행사와 스탬프 투어 추첨에도 협찬 제품을 제공해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라온아띠는 감나무 목재와 9축 풀카본 소재를 적용한 파크골프채 ‘마루 시리즈’ 제품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전용 골프백·공·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액티브 시니어 여가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윤경진 라온아띠 대표는 “라온아띠는 순우리말로 ‘즐거운 친구’라는 의미를 갖는다”며 “라온아띠는 단순한 용품 브랜드를 넘어 건강하고 안전한 노후를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고자 하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파크골프의 즐거움과 교류의 가치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어깨동무파크골프가 주관한다.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에는 파크골프 체험존, 이벤트 부스, 무대 공연, 초청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시민들에게 스포츠와 문화가 결합된 축제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