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파크골프가 내달 16~17일 서울시청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골프 대축제’에 참가해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총판 필레오미즈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미즈노는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즈노 미니 서바이벌 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크골프 서바이벌 게임을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순위에 따라 ‘미즈노 크로스샷G 볼’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미즈노 파크골프 클럽과 타사 인기 모델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파크골프채 비교체험 이벤트’와 홀인원 이벤트도 준비된다. 홀인원 이벤트는 3m 원 안에 퍼팅하여 공을 넣는 것으로, 3회 시도 성공 횟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미즈노는 ‘파크골프 서바이벌 게임’을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해 전통 민속놀이와 파크골프를 결합한 색다른 형식의 경기와 풍성한 경품이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미즈노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찾는 참가자분들이 단순히 장비만 보는 것을 넘어 즐기면서 체험하고, 직접 비교하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파크골프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어깨동무파크골프가 주관하는 이번 대축제는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파크골프 체험존과 이벤트 부스, 무대 공연, 초청 강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