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THE GOODS] 집 지키는 로봇 外

1. 집 지키는 로봇

Wi-Fi 칩이 내장돼 있어 어떤 인터넷 연결로도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 웹캠으로 소파 위에 애완견이 있는 걸 목격했다면 “내려가!”하고 로봇 안에 있는 인터넷전화(VoIP)를 통해 소리 지를 수도 있다.

이렉터 스파이크
300달러: erector-sets.com

2. 센서 장착한 여행용 무선 마우스

비행기 좌석 받침대에는 여유 공간이 그리 많지 않다. 그래서 레이저사에서는 이 자그마한 여행용 무선 마우스에 초고해상도 센서를 장착했다. 1cm 정도만 밀어도 커서가 화면 전체를 시원하게 가로지른다.

레이저 프로클릭모바일
60~70달러: razorpro.com

3. 통화 중단되지 않는 휴대폰 헤드셋

휴대폰 헤드셋이 고장나도 통화가 중단되지 않는다. 헤드셋 내부에 있는 축전지 덕분에 배터리를 교환하는 동안에도 30초간 통화를 지속할 수 있다.

센하이저 BW900
370달러: sennheiser.com

4. 노래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초의 MP3플레이어

내장 Wi-Fi를 사용해 야후, 냅스터 등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노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최초의 MP3플레이어.

샌디스크 샌사 커넥트
250달러: sandisk.com

5. 사각지대 없는 세탁솔

손이 잘 닿지 않는 곳, 예를 들어 높은 창문 또는 SUV 차량 지붕 같은 데를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를 넣어 사용하는 스크럽 브러쉬는 10피트(약 3m) 길이까지 늘어난다. 겹침식 유리섬유 소재 막대 내부에 전선을 숨겨놓아 튼튼하면서도 가볍다.

블랙앤드데커 18V 파워 스크러버
100달러: blackanddecker.com

6. 스몰 임펙트 드라이버

임펙트 드라이버는 일반 전동드릴보다 회전력이 더 강하다. 덕분에 대형 볼트도 보다 쉽게 돌릴 수 있다.

이 제품은 2.2파운드(1kg) 무게의 초경량으로 팔에도 무리가 덜 간다. 또한 크기는 작고 용량은 큰 배터리 덕분에 비슷한 기능의 다른 공구에 비해 2배 이상 효율적이다.

보쉬리테온 10.8V 임펙터
200달러: boschtools.com

7. 완전 방수 무전기

VHF 전파라도 바다 한 가운데 깊이 빠져 있으면 별 소용이 없다. 그러나 이 제품은 물에 가라앉지 않는다.



방수 씰이 내부 부품들 주변 공간 속의 공기를 가둬놓는 역할을 해 부력이 있는 공기 방울을 형성한다.

아이콤 M34
170달러: icomamerica.com

8. 휴대 가능한 녹음 스튜디오

전도유망한 음악 프로듀서 및 DJ를 위한 완전 휴대 가능한 녹음 스튜디오가 나왔다. 이 녹음 믹서로 4개 트랙의 곡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결과물을 곧장 아이포드에 저장할 수도 있다.

벨킨 튠스튜디오
200~250달러: belkin.com

9. 플래시 메모리 탑재한 울트라 모바일 PC

이 초경량 모바일 PC를 한층 더 빠르게, 효과적으로, 그리고 오류 없이 만들어 주는 작은 변화. 기존의 하드 드라이브를 빠르고 안정적인 32GB의 플래시 메모리로 교체했다.

삼성 Q1P SSD
2000달러: samsung.com

10. 함정단속 피할 수 있는 레이더 탐지기

교통경찰을 만났을 때 그 위치를 이 레이더 탐지기에 기록한다. 나중에 그 장소를 다시 지나가면 제품 내부의 GPS 칩이 신호를 보내 알려준다. 허위 경고 지역일 경우 깃발 표시를 해두면 경고음이 울리지 않는다.

에스코트 패스포트 9500i
450달러: www.escortradar.com

11. 세계 최초의 휴대용 위성 TV

언제 어디서나 CGV 방송을 볼 수 있다. 최초의 휴대용 위성 TV 덕분이다. 마치 서류가방처럼 보이지만 열면 17인치 LCD 화면이 나온다. 접시 안테나는 물론 없다. 대신 상단 커버 속에 안테나가 접혀 있다.

디렉TV Sat-Go
가격 미정: directv.com

12. 타구를 곧게 하는 드라이버

슬라이스를 조절하기가 어렵다면 이 네모난 모양의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어떨까. 무게를 고르게 분배시키는 역할을 해줌으로써 타구를 곧고 볼만하게 만들어 주는 골프 클럽.

캘러웨이 골프 FT-i 드라이버
625달러: callawaygolf.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