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RSA6100A
가장 뛰어난 기술 솔루션으로 선정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의 세계적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자사의 RSA6100A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가 EE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첫 출범한 EE 타임즈-차이나 ACE 어워드는 중국의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고급 전자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기여한 기술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EE 타임즈-차이나의 편집자들은 RSA6100A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의 특별한 기능과 혁신적인 특징을 높이 샀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RSA6100A의 DPX 파형 이미지 프로세서 기술은 대량의 실시간 데이터를 전환,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라이브 RF 스펙트럼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내는 특별한 기술이다.
라이브 RF는 가장 빠른 스웹트 스펙트럼 분석기 및 벡터 신호 분석기(VSA)에 비해 스펙트럼 측정 속도를 거의 1,000 배까지 개선함으로써 만들어진다.
이러한 혁신적인 라이브 RF 스펙트럼 디스플레이는 주파수 도메인에서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과도기적 신호를 이해하기 쉽도록 컬러로 보여줌으로써 사용자들이 자신의 디자인 안정성에 대해 자신감을 갖도록 하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이를 즉시 디스플레이 한다.
라이브 RF와 더불어 실시간 성능, 110 MHz 캡쳐 대역폭, 73dB SFDR(Spurious-Free Dynamic Range) 등을 통해 최상의 결합을 보여주는 텍트로닉스 RSA6100A는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가운데 유일하게 디지털 RF 문제를 해결해 준다.
텍트로닉스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 라인의 부사장인 릭 킹(Rick King)은 “RSA6100A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는 획기적인 신호 시각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중국 및 전 세계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직면한 가장 어려운 디지털 RF 테스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됐다”고 덧붙였다.
www.ni.com/korea 02)3451-340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