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브라바도, LG 전자와 손잡고 공식 모바일 케이스 출시

유니버설뮤직(대표 조지 윌리엄 애쉬)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LG 전자와 손잡고 LG 모바일 최초로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와 런디엠씨(RUN DMC)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브라바도는 앞서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아티스트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상품은 그 동안 캐릭터 위주의 모바일 케이스와 달리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힙합계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는 런디엠씨(RUN DMC)는 특히 랩(RAP)과 록(ROCK)의 교류와 융합을 이뤄낸 아티스트로 평가 받으며 2009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들은 중절모, 트레이닝 복, 커다란 금 목걸이 등을 처음 활용한 힙합 패션의 원조이기도 하다.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는 전성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위대한 록 밴드 중 하나다. 메인 보컬 믹 재거(Sir Michael Philip “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소재로 삼은 혓바닥 로고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기종별 7가지 모델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로고와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두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심플하게 표현하였으며 엘지 전자 스마트 월드 에서 구입 가능하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