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포스트팀, ‘간단한 결제대행’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 김동호 기자
  • 2017-10-31 09:32:32
  • 사회이슈
포스트팀, ‘간단한 결제대행’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중국 배송대행 전문 업체인 ‘포스트팀’은 국내 소비자가 손쉽게 중국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간단한 결제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간단한 결제대행’이란 고객이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고객을 대신하여 결제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국내 소비자들이 느끼는 중국 사이트의 언어장벽과 국내와 상이한 결제 시스템, 신용카드 결제의 불안감 등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해소해 줄 수 있다.

또한 기존 포스트팀 구매대행에서의 주문 상품을 신청하고 승인을 통한 시스템으로 인해 약간의 시간이 소요됐던 점을 보완하고 결제대행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아울러 중국어를 어렵게 느끼는 고객들도 한국어로 자동 번역돼 간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수수료 또한 무료이므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포스트팀의 새로운 결제대행 서비스와 초보 직구 고객을 위한 포스트팀의 커뮤니티(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는 실시간 유용한 직구 정보와 추천 상품 등이 마련돼 있다.

포스트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2017년 11월 11일 ‘광군제’에서는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를 상대로 단 하루 높은 할인율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포스트팀을 통해 ‘광군제’ 할인 행사에 참여해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도전 해보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