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삼광글라스, ‘2017 케이펫페어’서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O’Pet)’ 제품 전시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현장에서 한정판 특별 구성해 제공
구매 사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 백주연 기자
  • 2017-11-23 11:27:22
  • 기업

삼광글라스, 오펫, 케이펫페어

삼광글라스, ‘2017 케이펫페어’서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O’Pet)’ 제품 전시
삼광글라스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브랜드 ‘오펫(O’Pet)’에서 출시한 반려동물 식기./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005090)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브랜드 ‘오펫(O’Pet)’ 제품을 일산 킨텍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이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인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한국펫사료협회의 주최로 열리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다. 사료와 수제 간식, 의류, 가구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케이펫페어는 11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박람회에 ‘오펫’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방문 혜택으로 오펫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반려동물 전용 친환경 유리 식기 플러스볼과 스윙볼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펫 상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할 경우, 글라스락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하림펫부스와 공동으로 서로의 부스를 방문해 인증 쿠폰 2장을 모아오면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룰렛 돌리기, 포토존, 설문이벤트 등을 실시해 오펫의 제품과 글라스락 보틀, 스윙병, 머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다.

서정영 삼광글라스 오펫 담당자는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펫 단독 부스를 위해 한정판 제품부터 각종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반려동물들의 삶을 기원하는 ‘오펫’의 이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고객들과의 활발한 접점을 만들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특화된 유리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펫팸족을 겨냥해 지난해 6월 친환경 반려동물전용 식기 브랜드 오펫을 론칭했다. 오펫의 모든 제품은 천연원료인 소다석회 유리 소재로 환경호르몬과 피부 알레르기 발생 우려가 없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