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내 딸의 남자들3' 이광기, 딸 연지 데이트에 "너무 진도가 빨라"

배우 이광기가 딸의 영상에 초조한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6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에서는 이광기의 딸 연지가 SNS에서 연락한 남자와 처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티캐스트




1. DM소개팅남과 데이트한 딸 연지를 보고 “너무 진도가 빨라!”라며 아빠 이광기를 광분케한 진짜 이유는?

SNS에서 연락한 남자와 처음 데이트를 한 이광기 딸 연지의 뒷이야기가 공개되어 화제다. 만난 지 30분도 되지 않아 금새 친해진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아빠들은 “우리 시대에 저 정도 되려면 최소한 7번은 만나야 해”, “저 남자도 완전 끼쟁이네” 라는 말과 함께 놀라움을 감주치 못한다. 한편 아빠 이광기 역시 “너무 진도가 빠르다”며 표정이 굳었졌는 후문이다.

2. 첫 데이트에 깜짝 선물을 받은 이광기 딸 연지! 그 선물은 과연 무엇?

- 홍서범 “저 속도로 보면 다음 주에 약혼이네!”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 사건의 전말 공개



비 내리는 촉촉한 익선동에서 DM남과 데이트를 즐기던 연지. 저녁을 먹기 위해 분위기 좋은 훠궈집을 방문한다. DM남은 연지에게 고기를 챙겨주는 둥 자상하게 챙겨주는 모습을 보인다. 그 광경을 보던 아빠 이광기는 “저런 거(?) 할 때마다 불안해”라며 씁쓸한 표정을 보인다. 한편 DM남은 식사를 하던 중 연지에게 깜짝 선물을 건네주고, 옆집 아빠 홍서범은 “지금 속도로 보면 다음 주에 약혼이네”라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

한편, ‘연알못’ 석희의 아빠가 아니랄까, 홍서범은 ‘딸알못’ 아빠로 등극했는데. 석희의 영상을 지켜보던 아빠는 ”(남자랑)손만 잡았을 거야 여태까지 아마“라고 말하지만 석희의 스킨십에 아빠의 당황한 표정이 고스란히 담긴다.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한 석희, 설레면서도 아찔한 스킨십을 이어가며 수줍을 모습을 보이는데 이에 김희철은 ”친구들이랑 있을 때랑 완전 다르다“며 석희의 영상에 눈을 떼지 못 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보다 더 로맨틱하고 영화보다 더 긴장되는 진짜 리얼리티 ‘내 딸의 남자들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