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자동차

[오늘의 자동차] BMW 그룹 코리아, MINI 서비스 예약 앱 ‘MINI 플러스’ 출시



[오늘의 자동차] BMW 그룹 코리아, MINI 서비스 예약 앱 ‘MINI 플러스’ 출시

BMW 그룹 코리아는 MINI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 ‘MINI 플러스(MINI Plu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BMW 플러스에 이어 선보이게 된 MINI 플러스는 MINI 고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고 차량을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실제 MINI 플러스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 확정시까지 1분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간편하며 예약이 확정되면 확인 문자도 발송된다. 고객은 MSI 항목인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점화 플러그 또는 연료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1년에 1회) 등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 주변에 있는 서비스 센터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워런티 및 MSI 만료일자 등 차량의 관리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BMW 플러스의 기능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대표적으로 어플 내에서 보유한 할인 쿠폰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들이 유용하게 쿠폰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향후에는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추가되며, 정비 항목 확장 및 쿠폰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향상될 예정이다.

MINI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조민규기자 cmk2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