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출시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 변수연 기자
  • 2018-07-08 13:55:10
  • 생활

동서, 맥심티오피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출시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동서(026960)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출시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8일까지 서울 한남동의 ‘맥심 플랜트(Maxim Plant)’에서 운영한 ‘맥심 티오피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는 100%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음료다. 첫 선을 보인지 10년 만에 연 매출액 1,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인 맥심 플랜트 1층에서 열렸다. 특히 팝업 스토어 운영 마지막 날인 8일 맥심 티오피 광고 모델인 배우 원빈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원빈은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총 12명의 맥심 티오피 팬들에게 맥심 티오피 제품과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참가자들과 함께 맥심 플랜트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맥심 티오피의 리얼 에스프레소 추출에 대한 미니 강연을 들으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맥심 티오피의 품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10년의 기간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더욱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