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기획·연재

소소생활, 스트레스·피로 잡는 액상스틱 ‘소소충전’ 론칭

  • 김병주 기자
  • 2018-07-13 11:10:15
  • 기획·연재
소소생활, 스트레스·피로 잡는 액상스틱 ‘소소충전’ 론칭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서 스트레스 잡는 건강기능식 ‘소소충전’을 론칭 했다고 13일 밝혔다.

소소충전의 주원료는 홍경천(로디올라, 바위돌꽃)으로, 이를 활용한 액상스틱 타입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소소충전이 국내 최초다.

홍경천은 스트레스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정신, 육체 피로도의 감소 효능이 있는 원료로 식품의약품 안전처(MFDS)의 인정을 받았다. 홍경천 뿌리에 있는 ‘로사빈’의 경우, 심신안정과 항산화작용에 효능이 있는 물질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 우울증, 불안감 개선을 돕는다.

로사빈의 풍부한 함량과 함께, 백출,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기, 황기, 육계 등 총 9종의 식물혼합농축액을 부원료로 첨가하고, 대추의 단맛을 더해 영양과 맛, 기호성의 밸런스를 맞췄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소정 상품기획담당은 “건강문제의 근원인 스트레스의 감소에 초점을 둔 솔루션이 바로 소소충전”이라며 “건강한 식문화, 식습관을 제안하는 제품 라인업 확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소생활은 현대인의 삶을 밀접하게 연구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알맞게 제안하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시는 곡물 뮤즐리 ‘소소한끼’와 저칼로리 견과류간식 ‘소소한바’,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소소한잔’, 포만감 극대화로 소식을 돕는 ‘소소반끼 바질씨드’ 등 식사대용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이 있다. /bjh1127@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