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금융가

[머니+베스트컬렉션]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할부보다 납입금 적고
24시간 상담 서비스도

[머니+베스트컬렉션]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사진)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와이즈 플랜’은 제네시스 구입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월 납입금을 대폭 낮춘 게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면 제네시스 브랜드인 EQ900, G80, G70 차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 G70 2.0T 어드밴스드(차량가 3,750만원)를 4년간 이용할 경우 월 49만원(선수금 30%, 48개월)에 탈 수 있다. 같은 모델을 할부(선수금 30%, 48개월)로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은 60만원이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각종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차량 외관 관리를 위한 열 차단 고급 썬팅과 현대캐피탈 자체 정밀검사 후 전용차량으로 배송하는 ‘배송 전 정밀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기존 제네시스나 외산차를 보유한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최근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소유보다 이용의 개념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하면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를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와이즈 플랜’은 현대자동차 전시장과 현대캐피탈 ARS(자동응답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민정기자 jeo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