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분양·청약

한신공영, 강원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 분양

  • 한동훈 기자
  • 2018-08-08 12:27:28
  • 분양·청약
한신공영, 강원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 분양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 조감도/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004960)은 강원도 고성군에서 479가구 규모의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를 분양중이라고 8일 밝혔다.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천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브랜드 아파트로 바다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수 있다. 인근에 천진호, 소나무숲, 산책로도 있어 고성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 아파트는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초기 금융부담을 줄였다.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해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도 관심이 높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479세대 규모이며 75㎡A 119세대, 75㎡B 19세대, 84㎡A 243세대, 84㎡B 98세대로 구성된다. 동해바다 및 설악산 전망을 고려한 남·동향 위주의 친환경 단지배치로 가치를 높였으며 단지 내에 중앙광장 휴게쉼터, 맘스테이, 활력마당 등이 조성된다.

4Bay 혁신설계(세대별 상이)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고, 광폭주차장 설계(일부제외)로 주차장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또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GX룸 및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설치된다.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연동된 IoT 기술을 통해 에너지와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집과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는 첨단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무인택배 보관함 알림, 차량 출입통보, 엘리베이터 호출, 동체감지기 침입감시, 스마트폰 난방제어, 가스차단, 세대 100% LED 조명, 관리비 조회 등이 가능하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의 견본주택은 천진해수욕장 앞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 현장은 천진호 옆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84-1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