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일반

일베 박카스남, 박카스 할머니 XX 노출 사진 올린 진짜 이유

  • 권준영 기자
  • 2018-08-14 08:19:57
  • 사회일반
일베 박카스남, 박카스 할머니 XX 노출 사진 올린 진짜 이유
/사진=연합뉴스

박카스 할머니가 화제인 가운데 최근 남성 우월주의 성향의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에 노년여성과 성매매를 했다고 주장하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 논란이 된 20대 남성의 사연이 주목받고 있다.

천안 동남경찰서는 지난달 22일 인터넷 극우 커뮤니티인 ‘일간베스트 저장소(일베)’에 노년 여성의 주요 신체 부위가 그대로 노출된 사진 4장을 게재한 혐의(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27살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A씨가 실제 성매매를 하고 사진을 찍어 게재했는지 여부를 집중 조사 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관심을 끌고 싶어 사진을 올렸고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닌 다른 곳에서 퍼온 사진이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2일 밤 11시쯤 일베에는 ‘32살 일게이 용돈 아껴서 74살 바카스 할매 먹고 왔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노년 여성을 상대로 성매수를 했다는 의미로 추정된다. 글 작성자는 해당 글에 여성의 성기까지 그대로 노출된 나체 사진 4장을 첨부했다.

작성자는 “현타 X나게 온다. 어머니 아버지 못난 아들은 먼저 갈랍니다”라고 글을 마무리지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베 게시판 내에서는 ‘일베 박카스남’이 인기 검색어로 등장했고,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글의 원본을 저장한 링크가 퍼지는 등 논란이 확산된 바 있다.

/권준영기자 kjykj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