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100년 기업' 눈앞 하이트진로, 사진자료집 발간

  • 박윤선 기자
  • 2018-08-21 15:08:42
  • 생활
'100년 기업' 눈앞 하이트진로, 사진자료집 발간

하이트진로(000080)의 94년 역사를 담은 사진자료집이 탄생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설립 94년을 맞이해 회사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집 ‘백년의 채움’(사진)을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사진집을 발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주류 역사와 함께해 온 하이트진로는 사료적 가치가 있는 주류 역사를 선별해 정리하고, 100년 기업으로서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고자 이번 사진집을 발간하게 됐다. 과거 임직원들과 사무실, 공장 모습을 비롯해 100년 가까이 국민들에게 사랑 받아 온 참이슬, 하이트 등 여러 주류제품, 광고와 판촉물을 포함해 총 187페이지, 250여 장으로 구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사진집을 국립중앙도서관, 서울시도서관 등 공공도서관에 기증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사진집은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100주년 사료공모전을 통해 구성된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하이트진로는 추후 대국민 사료공모전도 열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소중한 순간마다 국민 곁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인생 여정을 함께하고, 현재 국내 주류기업 대표로 자리잡은 하이트진로의 성취를 자축하고자 사진집을 발간했다”며 “100년이 되는 2024년까지 다양한 사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