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기획·연재

[채용정보] 현대건설, 대림산업 등 9월초까지 경력사원 모집

  • 이재명 기자
  • 2018-08-30 17:20:59
  • 기획·연재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에 앞서 건설사들이 경력직 위주의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000720), 대림산업(000210), 계룡건설, 부영그룹, 현대아산 등이 경력사원을, SM상선 건설부문은 경력사원과 신입사원을 함께 모집한다.

△현대건설이 연구개발 IT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설프로젝트 데이터분석, 현장관리 고도화 솔루션 개발 등이며 9월 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하면 된다. 유관 업무 경력자와 관련 자격 소지자를 우대한다.

△대림산업 건설사업부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환경관리, 건축시공 등이며 9월 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지원받는다. 분야별 경력 충족자를 우대한다.

△계룡건설은 기술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이며 9월 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받는다. 토목시공기술사(국내), 현장관리(국내·해외), 고속도로 현장, SOC·토목개발사업·설계(합사) 경험자를 우대한다.

△부영그룹이 건설본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구조, 공무, 설계, 견적, 설비, 전기, 토목, 조경 등이며 9월 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해당 분야 기사 자격증, 초고층 경력, 동종업계 10년 이상 경력, 주상복합 경력 등이다.

△현대아산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영업, 건축견적, 건축시공 등이며 입사지원서를 9월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 북한 지역 포함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SM상선 건설부문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조경, 출납, 안전 등으로 9월2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이메일로 받는다. 경력자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이재명기자 nowligh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