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기획

[머니+ 베스트컬렉션] 신한금융투자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S-Lite 신규 고객에 온라인거래 수수료 공짜

  • 이경운 기자
  • 2018-09-01 08:32:20
  • 증권기획
[머니+ 베스트컬렉션] 신한금융투자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신한금융투자가 S-Lite 신규고객 대상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S-Lite 계좌를 개설하거나 신한은행, 우체국, 우리은행에서 S-Lite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Lite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은 평생 무료 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제외)로 온라인 주식거래(HTS, MTS, Web)를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계좌를 개설하면서 럭키박스 1개가 제공되며 일간 주식거래 금액 100만원을 달성할 때마다 럭키박스가 매일 1개씩 제공된다. 럭키박스에는 테슬라 모델S 응모권, 수익금 2배 쿠폰(최대 100만원),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이 구성돼 있다. 내년 1월 테슬라 모델S 응모권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 자동차를 지급하는데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계좌여부와 상관없이 타사에서 신한금융투자로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한다. 신용계좌를 처음 등록하는 고객에게도 등록일로부터 30일간 신용금리를 0%로 적용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경운기자 cloud@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