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의 재발견… “은한이의 반격 기대”

  • 정다훈 기자
  • 2018-09-08 13:16:38
  • TV·방송
매 주 두 자리 수 시청률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리 방송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의 믿고 보는 ‘그녀’ 남상미의 대본 열공 현장이 공개됐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9월 8일 남상미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열공 흔적이 가득한 대본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지은 모습. 고개 숙여 대본에 열중한 모습에서는 진지함이 드러난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의 재발견… “은한이의 반격 기대”

방송에서는 한시도 웃을 틈 없는 ‘지은한’에 빙의해 긴장감 넘치는 열연을 펼치고 있는 남상미지만 촬영장에서는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아 촬영장의 해피바이러스가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녀말 너무 흥미진진하게 잘 보고 있어요” “연기도, 미모도 그저 놀라운 남상미의 재발견” “드디어 이번 주 방송! 은한이의 반격 기대합니다. 은한상미 파이팅!” 등 팬들의 애정 가득한 응원도 이어졌다.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 배우들의 탄탄한 열연이 만난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매 회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극적인 전개로 토요일밤을 물들이고 있다. 특히 ‘달콤한 스파이‘를 시작으로 ’개와 늑대의 시간‘ ’빛과 그림자‘ ’인생은 아름다워‘ ’결혼의 여신‘ ’조선총잡이‘ 최근의 ’김과장‘까지 굵직굵직한 작품에서 제 몫을 해온 ’믿보배‘ 남상미의 연기 내공은 ’그녀말‘에서도 빛을 발해 “미스터리 멜로에서도 역시!”라는 찬사를 이끌어내는 중. ’그녀‘ 지은한에 빙의한 남상미는 극적인 상황에서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 상황에 따라 눈빛과 목소리마저 바뀌는 디테일한 감정 연기는 물론 액션 장면까지 대역 없이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드디어 기억을 찾은 은한이 자신과 딸 다라(박민하 분)를 지키기 위해 강인해지는 외유내강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중. 예고편에서 정수진(한은정 분)의 뺨을 거세게 후려치는 은한의 모습은 향후 은한의 반격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켜보는 시청자 역시 은한의 감정에 그대로 몰입하게 만드는 ’남상미표‘ 지은한과 함께 반환점을 돌아 더욱 흥미진진해진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9월 8일 저녁 9시 5분 29~32회가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