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SPC삼립 빚은. '용돈'까지 넣을 수 있는 송편세트 출시

  • 변수연 기자
  • 2018-09-11 17:44:48
  • 생활

SPC삼립, 빚은, 한가위, 추석, 선물세트, 송편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SPC삼립 빚은. '용돈'까지 넣을 수 있는 송편세트 출시
‘빚은’의 추석 선물세트./사진제공=SPC 삼립

SPC삼립(005610)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 22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빚은 선물세트는 ‘송편효(孝)세트(사진)’ ‘송편감사세트’ ‘송편한과세트’ ‘전통한과세트’ 등 22종으로 1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인 추석 선물세트인 송편효세트는 송편과 용돈을 넣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동봉돼 있어 정성도 함께 전할 수 있다. 송편은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쑥·깨·호박 등을 넣어 만든 ‘반달송편’과 ‘오색송편’도 포함됐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 25호 오희숙 명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한과로 구성돼 있다. 송편뿐 아니라 찰떡·만주·찹쌀떡·한과 등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송편감사세트와 송편한과세트도 선보인다.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제수편·개성약과·찹쌀산자도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을 비롯해 다양한 전통 다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빚은 추석 선물세트로 맛과 품격을 함께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빚은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5,000원을 추가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