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명당’ 조승우X지성X백윤식, 천하명당을 차지할 자는 누구인가

  • 최주리 기자
  • 2018-09-13 03:00:57
  • 영화
2018년 추석 최고의 기대작 <명당>이 인물들의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는 스페셜 비주얼을 공개했다.

‘명당’ 조승우X지성X백윤식, 천하명당을 차지할 자는 누구인가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명당>이 주연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는 물론 묵직한 드라마까지 예상케 하는 스페셜 비주얼을 공개했다. “기존 사극 영화와는 전혀 다른 긴장감과 웅장함을 담아냈다”고 밝힌 조승우의 말을 입증하듯,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비주얼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력한 아우라를 과시한다.

특히, 한 장의 비주얼만으로도 폭발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조승우, 지성, 백윤식, 김성균, 문채원, 유재명의 강렬한 눈빛은 이들이 선사할 명품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땅을 차지한 자 세상을 얻을 것이다”라는 카피와 엇갈린 시선의 캐릭터들은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인물들의 첨예한 대립과 갈등을 암시한다. 이처럼 눈빛만으로도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시선을 압도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과연 천하명당을 차지할 자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캐릭터들의 강렬한 존재감을 담아낸 스페셜 비주얼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