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미우새' 유노윤호. 김희철 흑역사 폭로···"희철 형, 눈빛이 바뀔 때가 있다"
/ 사진=SBS 제공




‘열정의 아이콘’ 가수 유노윤호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아찔한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5일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등장하자마자 모(母)벤져스를 향해 파이팅 넘치는 인사를 건네 녹화장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아시아의 별’ 유노윤호를 본 어머니들은 “무대 위 군주님 오셨네”, “조각상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특히 유노윤호와 남다른 친분이 있는 ‘미우새’ 김희철의 어머니는 더욱 반갑게 그를 맞이한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유노윤호가 절친 김희철의 흑역사를 발설해 희철의 어머니를 진땀 흘리게 만든다. 과거 김희철과 숙소생활을 함께 한 유노윤호는 “희철 형이 눈빛이 바뀔 때가 있다!”라며 희철의 ‘깔끔왕’ 면모를 폭로하는가 하면, 자신의 지독한 열정 탓에 희철을 몸서리치게 만든 일화를 털어놓아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유노윤호는 ‘열정 DNA’ 를 물려준 사람이 바로 ‘아버지’라는 사실도 밝힌다. 더불어 유노윤호를 능가 하는 아버지의 열정 ‘끼’ 를 고백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군주’ 유노윤호의 ‘마성의 매력’은 오는 5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