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what's new] 인덜지, 페트론 홍보대사 초청 ‘프리미엄 테킬라 클래스’ 개최 外

신제품&이벤트

인덜지, 페트론 홍보대사 초청 ‘프리미엄 테킬라 클래스’ 개최
인덜지는 페트론 홍보대사 밀튼 알라토레 내한 기념으로 테킬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페트론 홍보대사 밀튼 알라토레는 프리미엄 테킬라를 대표하는 페트론의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테킬라 트렌드 등을 소개했다. 특히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테킬라 원료 및 제조 방식과 관련된 기초 지식부터 전통적인 방식과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생산되는 페트론의 독자적인 제작과정 등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테킬라에 대한 깊고 풍부한 정보를 전달했다.
문의 : 02-512-5270


모빌원 합성엔진오일 교환 고객 이벤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모빌원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모빌원 카케어(Car Care) 전문점에서 합성엔진오일 모빌원으로 교환하면 USB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오는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지급된다.
전화 : 02-3671-5114


닛산, 2015년형 패스파인더 출시
한국닛산은 3종의 안전 기술을 새롭게 적용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2015년형 패스파인더(Pathfinder)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2015년형 패스파인더는 닛산의 안전 철학 ‘세이프티 쉴드’에 기반을 둔 첨단 안전 기술이 새롭게 탑재되어 가족을 위한 진정한 프리미엄 SUV로 거듭났다.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은 차량 양측의 사각지대에 다른 차가 있을 경우 사이드미러 안쪽의 라이트가 켜지면서 경고를 보낸다. 또 차선 변경 시 경고등과 경고음을 통해 운전자에게 위험을 인지시킨다. 또 내리막길 주행 제어장치는 경사가 급한 내리막길에서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제동을 가해 시속 30km 정도의 저속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5년형 패스파인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80-010-2323

파버카스텔 ‘2015년 올해의 펜’ 한정판 공개
파버카스텔이 새로운 ‘2015년 올해의 펜’ 한정판을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은 프러시아의 왕이자 독일 북동부의 유권자였던 프레드릭 2세가 건설한 신궁전 ‘상수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백금’과 ‘골드’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이번 한정판이 담긴 짙은 블랙의 고광택 우드케이스는 기존 출시된 한정판 6개 제품을 추가로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컬렉터들을 위한 전용 케이스로 활용될 전망이다. 모든 한정판에는 각각의 고유번호가 지정되어 있으며, 한정판에 장식된 자연석이 진품임을 보증하는 증명서가 포함됐다.
문의 : 02-712-1350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고성능 콤팩트 카 ‘The New A 45 AMG 4MATIC’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젊고 스포티한 감각의 프리미엄 콤팩트 카 A-Class의 고성능 모델인 새로운 고성능 콤팩트 카 The New A 45 AMG 4MATIC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메르세데스-AMG 특유의 파워풀한 디자인과 폭발적인 엔진 파워로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 45 AMG 4MATIC은 국내에 출시되는 세 번째 메르세데스-벤츠 고성능 콤팩트 카다. 특히 The New A 45 AMG 4MATIC에는 메르세데스-AMG 설립 45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AMG 4기통 엔진을 탑재,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2.0리터 고성능 차량으로 운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퍼포먼스 중심의 가변식 사륜구동 시스템인 4매틱(MATIC)이 적용돼 모든 도로 조건에서 다이내믹한 핸들링과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차의 가격은 6,50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문의 : 02-6456-2500

KT&G 보헴 시가, 신제품 ‘슬림핏’ 출시
KT&G의 보헴 시가가 세계 최초로 시가 잎을 함유한 길이 100mm 슈퍼슬림 담배 ‘슬림핏’을 출시했다. ‘슬림핏’은 쿠바를 비롯한 남미산 시가 잎을 20% 함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가 본연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과 화이트 2종. 필터 속 쿠바나 캡슐을 터트리면 이국적인 상쾌함을 맛볼 수 있다. 보헴 시가 슬림핏 2종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1.0mg과 0.10mg이며 한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문의 : 080-931-0399


예작, 그라데이션 리넨 셔츠 출시
셔츠 브랜드 예작이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그라데이션 리넨 셔츠를 선보였다. 셔츠에 살짝 바랜 듯한 느낌을 주는 그라데이션 염색과 워싱으로 빈티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리넨 셔츠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와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핑크 컬러로 출시됐다. 리넨 혼방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예작의 그라데이션 리넨 셔츠는 전국 예작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24만 9,000원이다.
문의 : 02-2107-6509


더팔래스호텔 서울, 미국식 고메 프로모션
더팔래스호텔 서울이 ‘고메 저니 오브 USA(Gourmet journey of USA)’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의 음식문화를 조명한다. 우선 오는 4월 3일 나파밸리에 위치한 미슐랭 가이드 추천 레스토랑 ‘키친도어’의 주방장 토드 험프리를 초청해 VIP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토드 험프리는 이번 갈라디너를 통해 기대, 비전, 자신감, 여운 등을 주제로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캘리포니아산 와인 루이마티니를 곁들인 메뉴를 선보인다. 가격은 15만 원이다. 이 밖에도 더팔래스호텔 서울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한국 스타일 퓨전 BBQ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문의: 02-2186-6885~6886


S.T.듀퐁, 엘리제 지갑 그린 컬러 출시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S.T.듀퐁이 S/S 시즌을 맞아 우아한 광택과 독특한 색감이 돋보이는 엘리제 그린 컬러 지갑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고 견고한 최고급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엘리제 지갑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프랑스 국기를 상하게 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의 바늘땀 장식이 포인트다. 전 세계 남성들에게 품격과 멋을 전달하는 S.T.듀퐁의 ‘엘리제 레더 그린 컬러 지갑’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02-2106-3577


파크 하얏트 서울 ‘아이스 볼 칵테일’ 선보여
독특하고 감각적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 The Timber House가 ‘아이스 볼 칵테일 Ice Ball Cocktails’을 선보인다. ‘아이스 볼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은 독특하다. 우선 특별히 제작된 동그란 모양의 틀 안에 물을 넣어 얼리다가 표면에 약 2cm가량의 얼음벽이 생성되면 얼음 중앙부에 가는 구멍을 낸다. 구멍으로 물을 빼낸 뒤, 그 공간에 더 팀버 하우스가 특별 제작한 칵테일을 주입하면 비로소 아이스 볼 칵테일이 완성된다. 아이스 볼에 넣는 칵테일은 4가지다. 럼 베이스에 위스키와 캄파리 리큐르를 섞어 달콤 쌉싸름한 맛을 내는 ‘Talking to Myself’, 라임 주스를 섞은 ‘The Butterfly Effect’, 블루베리 · 리치 리큐르 등이다.
문의: 02-2016-1234


아름다움과 편안함의 조화, 제주 그라벨호텔
그라벨호텔은 제주공항과 15분 거리인 제주시 시내권에 위치해 있다. 지리적 여건이 좋아 휴식을 취하고 싶은 외국인뿐만 아니라 내국인도 많이 이용하는 최고의 호텔이다. 그라벨호텔은 숙박뿐만 아니라 연회, 만찬 등 모든 것을 갖춘 호텔&웨딩을 지향하고 있다. 호텔에는 디럭스 트윈, 디럭스 더블 등 6개의 다양한 객실 타입, 총 141개의 객실이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어 바다 위에 누워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문의 : 064-740-805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