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에서 활약하고 있는 서유리, 김민교의 섹시 콘셉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는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삼국지의 영웅들이 대규모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MMORPG ‘진왕’의 홍보영상으로, 진왕 홍보모델 서유리, 김민교가 열연을 펼쳐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트게임즈(대표 안형준)는 이번 프로모션 동영상 공개와 함께 8월 29일부터 4일간 돌입하는 CBT 테스터를 28일까지 모집한다. CBT 테스터 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유리 홍보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29일부터는 웹게임 진왕 CBT를 진행하고 기프트카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짜 왕이 되어보는 게임’이라는 컨셉트를 설정하고, 퓨전 판타지 요소를 도입해 재미를 더했다. BOSS전투, 던전, 퀘스트 등의 이벤트 활동을 매일 끊임없이 진행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과 문파전으로 VIP, 국가전 위주의 게임 플레이를 활성화시켜 다양한 전투 콘텐트를 통해 고레벨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저가 직접 투표를 통해 각국의 국왕을 선출할 수 있으며 왕에게는 고유의 권한으로 유저를 관직에 등용할 수도 있는 권력과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의 소셜 네트워크성을 살리고 서버 대항전을 통해 각 서버를 경쟁하도록 유도해 온라인 게임의 흥미를 극대화했다.
웹게임 진왕 정보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zw.notepla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