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가 무더운 여름에도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바운스 업 팩트(Bounce Up Pact)’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바운스 업 팩트’는 모공이 넓어지고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션이다. 우뭇가사리와 곤약 등에서 추출한 마린 추출 젤라틴과 불가사리 콜라겐, 에피펄프(Effipulp)가 들어있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이 제품은 조성아22만의 특허성분인 ‘아쿠아실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오돌토돌한 피부 요철은 감쪽같이 감춰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바운스 업 팩트’는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 안팎으로 작용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과 피지, 물에 지워질 염려가 없으며 자외선 차단(SPF30+/PA++) 기능도 있어 야외 활동시 유용하다. 모공 케어와 피지 컨트롤이 가능해 땀이나 피지로 인한 다크닝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파라벤, 타르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알코올,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6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바운스 업 팩트 라인은 조성아 원장이 선택한 여름 시즌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으로 구성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이 함께 추가되어 오는 15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