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투어에서 운영하는 ‘씨월드리조트’가 15주년을 맞아 회원권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씨월드리조트 홍보사절단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홍보사절단에 선정되면 입회금과 중도금 전액을 면제받으며 기존 1,550만원에 제공하던 회원권 상품을 20년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씨월드리조트 홍보사절단으로 선정되는 고객들에게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운영 중인 씨월드리조트의 직영시설 무료숙박권 10매와 준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숙박권 300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가 증정된다.
씨월드리조트 숙박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는 △양양 에어포트 리조트 △횡성 오스타하우스 펜션 △평창 클럽밸리 △가평 남이섬강변 펜션 △대부도 까르마 펜션 △태안 산해로 펜션 △거제 은하수 펜션 △토비스리조트(도고, 무주, 지리산, 제주) 등이 있으며, 다양한 제휴시설들을 확보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특별숙박권은 홍보사절단 회원의 지인이나 주변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으로, 사용 시 1매당 1만원을 홍보사절단 회원에게 분기별로 환급해준다. 더불어 중국 남산, 동해cc 등의 레저서비스도 골프회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우대 혜택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문 담당자를 배정, 국내외 여행 관련 콘텐츠 및 여행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국내외 여행 및 골프상품을 12~15%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씨월드리조트 홍보사절단 선정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씨월드리조트 홍보사절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eaworldreso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